( ▲ 큰 섬인 피피돈과 작은 섬인 피피레이로 이루어진 피피섬 전경.)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태국 푸켓. 그 이유는 태국의 푸켓 서쪽 해안을 따라가다 보면 알 수 있다.
모두 색다르면서 아름다운 해변 10여 개가 이어지는데 그 풍광이 사뭇 색다르기 때문이다.
물빛은 또 어떠한지, 진주처럼 영롱하다 못해 여행자의 혼을 쏙 빼놓아 두 발을 절로 담가보게 만든다.
푸켓의 해변 중 가장 유명한 빠통 비치에는 바다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 매력적이다.
빠통 비치에는 수 많은 리조트와 쇼핑센터,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마사지 샵이 밀집해 있다.
덕분에 다른 휴양지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나이트라이플르 즐길 수 있어 인기다.
( ▲ 불야성을 이루는 방라 거리)
특히 빠통의 중심인 방라 거리에서는 늦은 밤에도 네온사인이 화려해 불야성을 이룬다.
라이브카페에서 흘러나온느 음악들로 흥이 더 돋구어져 여행자들의 어깨는 절로 들썩이게 된다.
최근에는 푸켓의 낭만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푸켓 자유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 ▲ 에어텔닷컴 푸켓 현지 라운지)
에어텔닷컴에서는 푸켓 에어텔 상품을 판매함은 물론 푸켓 현지에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맞춰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보니
패키지 여행보다 더 자유로우면서 단체 쇼핑의 걱정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푸켓 에어텔닷컴에서 에어텔 상품을 예약하면 '라차섬 스피드보트 투어1+1' 또는
'프리빌리지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어 문의(02-732-0789)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