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뷰
많이 여행을 떠난 상품입니다 😊
에어텔 닷컴에서 2번째로 여행예약하고 다녀온 마쓰야마~!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대만족!!! 하나 아쉬운건 예약기간에 2박3일 일정밖에 없어서 아쉬웠다는거ㅜㅜ 다녀오니 2박은 넘 짧네요~ 한국인 여행객 우대 혜택들도 좋고 호텔도 쾌적하니 좋고 호텔 위치에서 도보반경에 먹거리 쇼핑거리 즐길거리 가까워서 좋았네요~! 거기에 하루몇번 뿌시기 좋은 편의점도 즐비~ 게다가 여행내내 도와준 날씨요정까지! 다음엔 좀더 길게 다녀오고싶은 마쓰야마 여행이였습니다 ^^
와~ 에어텔닷컴 처음이용해보는데,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미리 예약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비행기 숙박 꼼꼼하게 예매해주시고 계속 잊지않게 안내도 해주셔서 너무 편안했습니다~~ 담번 여행 갈때도 이용할것같아요. 그리고 마츠야마는 초등아이2명과 여유있게 알차게 즐기고왔습니다~~ 일본소도시 추천입니다~~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인을 좋아하는 여행지라고 들었는데,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2박3일이라고 해도 사실상 1박2일 수준의 일정이지만, 가격이 너무 싸고 주는 혜택도 많아 신청했거든요. 근데 가보니 이렇게 좋을수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햇어요. 에어텔닷컴에서 예약한게 정말 신의 한수였네요.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서 다음에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혹시 자세한 리뷰 보고싶으시면 blog.naver.com/everybean/224298785986 등을 읽어보세요. 대만족했어요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블로그에 직접 후기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등 5학년, 3학년 남자아이 4인가족여행 후기. 호텔 깔끔하고 위치 최고. 대욕장 없으나 도고온천 있어서 괞찬음. 마쓰야마시 자체가 한국 관광객 최적화된 도시 같음 무료티켓. 성. 리프트. 트램 츠케멘. 도미밥. 게밥 등 음식도 최고 앞으로 여러번 다시 갈듯 합니다. 가본 일본 도시 중 만족도 제일 높았어요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 가는 여행이라 걱정도 되었는데 체크인할때 직원들의 친절함이 좋았으며, 대욕장의 매력과 노천탕의 느낌도 좋았으며, 키가 보안이 잘 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체크아웃 이후에 캐리어 보관이 가능하여서 남은 여행 시간도 충분히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오카이도 상점가랑 가까워서 저녁 늦게 누리는 즐거움도 좋았으며, 트램과 마쓰야마 성과도 가까워서 편했어요 저희 숙소는 냄새는 전혀 없어서 불편함을 갖지 못했어요~ 다시 가고픈 곳이네요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박3일이 짧지만,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