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뷰
많이 여행을 떠난 상품입니다 😊
미리 예매를 하고 여행 갈 날만 기다리다가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2박3일로 다녀왔습니다. 비행기도 오전비행기라 당일부터 여유있고 꽉 찬 하루일정을 보낼수 있었고 숙소 위치가 최고였어요. 도톤보리와 가깝고 구로몬 시장도 바로앞이었어요. 또 돈키호테도 2분 정도 거리라 총 네번 다녀왔네요ㅎㅎ 둘째날은 교토 버스투어를 신청해서 알차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아이들과 추억에 많이 남을 여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엄마와 언니와함께하는 여행이었습니다 호텔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숙소가 좀 좁긴했지만 잠만 자는거니 괜찮았습니다
소중한 여행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닛세이 호텔의 경우 기본 세미더블룸이다 보니 조금 좁게 느껴지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예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50 대를 맞이하여 남자 친구 세 명이 여행을 갔습니다. 호텔 컨디션은 그리 나쁘지 않았으며 오사카 여행을 하기 위해선 닛세이 호텔이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남자끼리 가는 여행이라면 호텔리 세 이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짱입니다.
소중한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닛세이 호텔은 난바역 인근으로 접근성 좋은 호텔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여행지:컨셉은 시내중심&호캉스. 오사카 난바역근처.한큐백화점.동물원.에니메이션거리. 2.호텔:웰리나 난바호텔(추천) 위치는 난바역에서 10분 컷.아주 가깝습니다. 숙박료없구요, 생수는 2병만 1회 제공.조식이 저렴해서 식사,커피까지 ok.수건도 완전 새하얀걸로 제공되고 깨끗합니다. 쾌적하고 주변이 모두 음식점이라 먹고 놀고 자고 끝! 움직일 필요없이 시내휴가, 호캉스 가능합니다.아주 만족.트윈룸이라 강추! 3.먹거리: 주변이 모두 먹거리천국입니다. 생맥주는 기가 막힙니다. 현지인이 더 많은 곳 위주로 다녔는데 재밌었어요. 난바에서 조금 떨어진 지역이 음식값은 더 싼거같아요. 한큐백화점 지하상가에서 먹은 초밥도 맛있었고, 전철역2정거장 거리 신사옆에 있는 동네 생선구이집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근처 저렴한 우동집도 맛있었어요. 호텔근처 선술집(오이시)에서도 저렴하게 술을 즐길수있었어요.운좋게 만난 한국 직원분이 날생선담당 요리사였는데 주문도와주셔서 편히 먹었어요. 오사카 음식이 입맛에 맞아서 즐겁고 좋았어요. 에어텔닷컴으로 2번째 가족여행입니다.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패키지였습니다! 앞으로 또 여기 예약할거 같습니다ㅎㅎ 우메다,텐마지역 호텔도 좀 추가해주세요~~ㅋㅋ
먼저 소중한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지인이 많은 덴마 지역까지 가셨나 봅니다! 음식도 저렴하고 현지인이 많아 로컬느낌이 나는 지역입니다 ㅎㅎ
원하시는 숙소 지역이 있으시면 추후 여행 때 말씀해주시면 개별견적으로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성스러운 사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오사카 여행을 자주 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에어텔닷컴을 통해 예약하고 일정을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좋아 이동이 편리했고, 조식 뷔페도 붐비지 않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 다음 여행 때도 숙소와 일정을 다시 예약할 의사가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여행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먼저 소중한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테츠 호텔의 경우 위치가 좋아 많이 찾아주시는 호텔입니다
여행을 잘 다녀오신것 같아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