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뷰

114개의 리뷰
4.7 / 5
5 매우 좋아요! 109
4 좋아요! 4
3 보통이에요 0
2 그냥 그래요 1
1 별로에요 0
오사카은 40대 / 모녀여행 으로
많이 여행을 떠난 상품입니다 😊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미리 예매를 하고 여행 갈 날만 기다리다가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2박3일로 다녀왔습니다. 비행기도 오전비행기라 당일부터 여유있고 꽉 찬 하루일정을 보낼수 있었고 숙소 위치가 최고였어요. 도톤보리와 가깝고 구로몬 시장도 바로앞이었어요. 또 돈키호테도 2분 정도 거리라 총 네번 다녀왔네요ㅎㅎ 둘째날은 교토 버스투어를 신청해서 알차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아이들과 추억에 많이 남을 여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이** 2026.06.04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엄마와 언니와함께하는 여행이었습니다 호텔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숙소가 좀 좁긴했지만 잠만 자는거니 괜찮았습니다

이** 2026.05.15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여행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닛세이 호텔의 경우 기본 세미더블룸이다 보니 조금 좁게 느껴지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예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50 대를 맞이하여 남자 친구 세 명이 여행을 갔습니다. 호텔 컨디션은 그리 나쁘지 않았으며 오사카 여행을 하기 위해선 닛세이 호텔이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남자끼리 가는 여행이라면 호텔리 세 이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짱입니다.

김** 2026.05.11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닛세이 호텔은 난바역 인근으로 접근성 좋은 호텔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1.여행지:컨셉은 시내중심&호캉스. 오사카 난바역근처.한큐백화점.동물원.에니메이션거리. 2.호텔:웰리나 난바호텔(추천) 위치는 난바역에서 10분 컷.아주 가깝습니다. 숙박료없구요, 생수는 2병만 1회 제공.조식이 저렴해서 식사,커피까지 ok.수건도 완전 새하얀걸로 제공되고 깨끗합니다. 쾌적하고 주변이 모두 음식점이라 먹고 놀고 자고 끝! 움직일 필요없이 시내휴가, 호캉스 가능합니다.아주 만족.트윈룸이라 강추! 3.먹거리: 주변이 모두 먹거리천국입니다. 생맥주는 기가 막힙니다. 현지인이 더 많은 곳 위주로 다녔는데 재밌었어요. 난바에서 조금 떨어진 지역이 음식값은 더 싼거같아요. 한큐백화점 지하상가에서 먹은 초밥도 맛있었고, 전철역2정거장 거리 신사옆에 있는 동네 생선구이집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근처 저렴한 우동집도 맛있었어요. 호텔근처 선술집(오이시)에서도 저렴하게 술을 즐길수있었어요.운좋게 만난 한국 직원분이 날생선담당 요리사였는데 주문도와주셔서 편히 먹었어요. 오사카 음식이 입맛에 맞아서 즐겁고 좋았어요. 에어텔닷컴으로 2번째 가족여행입니다.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패키지였습니다! 앞으로 또 여기 예약할거 같습니다ㅎㅎ 우메다,텐마지역 호텔도 좀 추가해주세요~~ㅋㅋ

진** 2026.05.06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소중한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지인이 많은 덴마 지역까지 가셨나 봅니다! 음식도 저렴하고 현지인이 많아 로컬느낌이 나는 지역입니다 ㅎㅎ

원하시는 숙소 지역이 있으시면 추후 여행 때 말씀해주시면 개별견적으로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성스러운 사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오사카 여행을 자주 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에어텔닷컴을 통해 예약하고 일정을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좋아 이동이 편리했고, 조식 뷔페도 붐비지 않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 다음 여행 때도 숙소와 일정을 다시 예약할 의사가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여행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 2026.05.04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소중한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테츠 호텔의 경우 위치가 좋아 많이 찾아주시는 호텔입니다

여행을 잘 다녀오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리뷰 평점 2.0 그냥 그래요

조식은 소박하니 간결하니 괜찮아요. 근데 너무 낡은건 받아들여야하나..비슷한 가격에 좀 더 괜찮은곳도 찾을수 있겠더라구요. 너무좁고 낡고 ..고시원같아요. 잠만자고 개인욕실에서 볼일만 볼꺼면 괜찮아요~ 티비는 있어요. 드라이기 있어요. 냉장고 있어요 있을건 있어요.~; 애들이랑 함께 하긴 잘못된 선택이였나봐요

안** 2026.05.02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닛세이 호텔의 경우 오래된 호텔이나 위치나 가격적인 면에서 가성비가 있어 오사카 가성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숙박하시는데에 위생적인 부분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추후에 접수주시면 다른 호텔들도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유류할증료가 올랐지만, 저렴하게 구매해서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에어텔 닷컴 항상 믿고쓰는중입니다

한** 2026.04.21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음여행도 에어텔닷컴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오사카 2박3일 5인가족 여행 진짜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 아이 둘 데리고 5인가족이라 여행 갈 때마다 고민이 많거든요 숙소 이동 일정 다 신경쓸 게 많아서요 이번에 오사카 2박3일 다녀왔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잘 다녀왔다 싶어요 우선 비행 시간대가 너무 괜찮았어요 아침 출발이라 도착하자마자 하루를 꽉 채워 쓸 수 있었고 돌아오는 날도 여유 있게 움직일 수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도 무리 없었어요 공항에서 시내 이동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요 숙소는 비즈니스 호텔이라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서 만족했어요 주변에 편의점도 가깝고 이동하기도 편해서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 수월했어요 방 크기는 일본답게 넓진 않지만 가족끼리 쉬기에는 크게 불편함 없었어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건 역시 먹거리였어요 오사카는 진짜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라 타코야끼 오코노미야끼 라멘 이런 거 돌아가면서 먹는데 다들 너무 잘 먹더라고요 평소 입 짧은 아이도 잘 먹어서 그게 제일 좋았네요 일정도 무리하게 안 잡고 천천히 다녔는데 오히려 그게 더 좋았어요 쇼핑도 조금 하고 길거리 구경하면서 걷는 재미도 있고 중간중간 카페 들어가서 쉬어주니까 아이들도 안 지치고 끝까지 잘 따라왔어요 전체적으로 보면 이동 편함 숙소 위치 좋음 먹거리 만족도 높음 아이 동반 여행도 충 ...더보기분히 가능 이 정도 느낌이에요 솔직히 5인가족 여행이면 비용이나 체력 때문에 걱정부터 되는데 이번 여행은 그런 스트레스 없이 잘 다녀온 느낌이에요 다음에도 기회 되면 같은 코스로 다시 가도 좋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가족여행 고민 중이면 오사카는 진짜 괜찮은 선택이에요접기

박** 2026.04.20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여행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사카는 식도락 여행을 하기에 좋은 여행지로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 되신것 같아 저또한 뿌듯합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오사카난바에 호텔이 있어서 이동도 편했고 시내중심지라 어디든 볼거리 먹거리 가득했어요 하루 나라사슴공원가서 자연친화적으로 산책하고 이틀째는 교토 유타카대여해서 6시간 교토거리 청수사 산책했는데 같이가신 엄마가 너무좋아하셨다 아들둘도 같이 즐길수있어 완전 강추 먹거리또한 풍부해서 배가 항상 빵빵 언제나 여행은 아쉬움가득하다 또 가고싶은 에어텔이다

하** 2026.04.17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어텔닷컴입니다.

먼저 소중한 여행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토지역에서 기모노 체험까지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하신 것 같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직장동료들끼리의 첫 해외여행 설렘반 기대반 으로 시작한 여행이었지만 너무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간사이 제2터미널은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1터미널보다 빠른 입출국덕분에 좋았습니다. 일기예보에는 삼일내내 비였는데 막상 가니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 이용한 에어텔닷컴 좋아서 다음에도 이용할것 같습니다.

조** 2026.04.10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즐거운 오사카 여행이 되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다양한 지역을 좋은 상품으로 구성하여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