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뷰

37개의 리뷰
5 / 5
5 매우 좋아요! 37
4 좋아요! 0
3 보통이에요 0
2 그냥 그래요 0
1 별로에요 0
삿포로은 40대 / 4인 가족여행 으로
많이 여행을 떠난 상품입니다 😊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이번 6.25~6.28 3박4일 기간동안 에어부산으로 북해도를 에어텔닷컴을 통해 다녀왔습니다. 먼저 이번 여행에 동행한 가이드 문선우님을 칭찬합니다. 집사람이 홈쇼핑을 보고 여행을 가자고해서 처음듣는 여행사니 신뢰가 가지 않아 다른 여행사를 확인해보라고 했는데 결국 집사람의 적극 권유로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여행을 하면서 우려가 많았으나 결국은 기우였습니다.일정별 경유지마다 상세한 설명과 이동시마다 우리나라와 일본과의 역사적 사건과 의미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관점으로 자상하게 설명하고 식사와 숙소도 지역특성에 맞게 친절하게 해 주셨습니다.정년퇴직하고 우리 부부의 처음 외국여행 이었는데 많은 의미와 행복감을 주신 문선우임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김** 2023.06.29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에어텔닷컴은 자유여행 위주로 판매를 하고있던 여행사이지만 이제 패키지도 열심히 판매하고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가이드님 칭찬글과 함께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이번에 코로나 사태이후 처음으로 해외 여행 삿포로를 다녀 왔습니다. 3박 4일동안 열심히 가이드 해 주신 문선우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음식,여정 모두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문선우 가이드님과의 다른 일본 여행 일정 또 가고 싶습니다.

김** 2023.06.29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에어텔닷컴입니다! 일정과 음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고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 해외여행도 에어텔닷컴과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저는 퇴직한 남편과 처음으로 북해도 여행을 했어요.북해도의 청명한 하늘과 도야호수의 운치있는 모습이 마음을 편안하게 했어요 호텔 석식 뷔페식을 먹고 여유있게 친구부부와 맥주를 마시면서 봤던 도야호수의 불꽃놀이는 잊을수 없는 추억입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 많은 도움을 주신 문선우 가이드님께 감사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특히 둘째날 무제한 리필 징기스칸 음식점에서 언어가 안 통해 답답해했는데 문선우 가이드님께서 본인은 식사도 못하시고 모든팀의 식사가 끝날때까지 도와주시는걸 보고 감동했어요. 그리고 관광버스를 타고 이동 할때도 일본 역사를 재미나게 풀이해서 얘기해 주시니 또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몰라요. 세심하게 두루두루 잘 챙겨주셔서 여행이 훨씬 즐겁고 행복했어요. 3박4일이 후딱 지나버려서 미련도 남았지만 그만큼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에어텔 닷컴은 가성비 가심비도 좋아 다음에 또 찾게 될것 같아요. 문선우 가이드님께는 다시한번 감사말씀 올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김** 2023.06.29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에어텔닷컴입니다. 정성스러운 후기와 즐어워보이는 사진까지 같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추억에 저희 에어텔닷컴이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다음 해외여행도 에어텔닷컴과 함께해주세요 네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23년도가 되어 이렇게 후기를 남기네요... 3월에 북해도를 또 다녀왔어요~ 요번에 가보고 느낀건데.. 이때 가봤던 여행이 훨씬 좋더라구요.. 3월은 눈이 별로 없었어요.. 이때 생각이 너무 나더라는 여름 태풍때문에 하코다떼 못갔지만 추억이 생각나는 북해도... 북해도는 4계절다 좋은곳 같아요.. 일본 어느곳보다 북해도가 제일 좋아요~ 계절마다 가고싶네요~

이** 2023.04.26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삿포로는 사계절내내 가도 좋은 지역입니다~ 눈을 보러 가도 라벤더를 보러가도 다 좋죠^^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해외여행도 에어텔닷컴과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엄마 아빠 남동생 그리고 저 총 4명이서 놀러간 여행이네요. 중간에 낀 날은 비에이 등 일일투어 예약하고 다른날은 삿포로 시내 돌아다녔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크리스마스시즌에 갔는데도 아주 저렴하게 가서 부모님도 더더욱 좋아하셨네요ㅎㅎ

황** 2023.03.15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족여행으로 삿포로 여행은 좋은 선택이셨던 것 같습니다! 겨울에 가면 더더욱 좋은 삿포로이기 때문에 더 즐거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다음 가족여행도 에어텔닷컴과 함께해주세요~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정말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이었어요 평생볼 눈을 다보고 왔네요 오도리공원일루미네이션도 너무너무 이뻣구요 북해도 시간 여유가 주워진다면 다시한번 가고 싶네요

정** 2019.08.03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안녕하세요. 에어텔닷컴입니다. 겨울의 삿포로는 다른 어느 곳보다 더욱이 예쁜 곳이고, 우리나라에서 보는 눈과는 또 사뭇 다른 느낌이라 많은 관광객들이 만족하시는 지역이라 생각합니다. 삿포로 뿐 아니라 그 외 오타루, 후라노, 비에이 등 다양한 지역들이 겨울 뿐 아니라 여름에도 관광하기 좋다보니 다음 여행 때는 다른 느낌의 북해도 여행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데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리뷰 평점 5.0 매우 좋아요!

처음으로 해외 가족여행을 다녀 왔다. 애들의 취업준비와 방학 스케줄을 고려하여 일정을 짜다보니 촉박한 일정이 나와 난감했다. 그러나 어렵게 가족들의 의견 일치로 이때가 아니면 갈수 있는 시간이 없을 것 같아, 여러 여행사들을 알아 보았으나 이미 여행 스케줄이 빠듯하여, 비용이 많이 오른 상태 였다. 어느정도 포기할 무렵 에어텔여행사에서 연락이 온 것이다. 같은 장소에서 숙박이 안되고 나눠서 해야한다고 하는 것이다. 다행이다 싶어 바로 예약을 하고 여행 일정을 진행하게되었다. 다행이 에어텔여행사의 친절한 직원 덕분에 처음으로 가족여행을 갈수 있었다. 나는 직장에 있을 때 여러번 일본 여행을 갔다온 터라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가족을 위해서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 가능한 애들에 맞추어 여행을 하게 되었다. 역시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따라가기에는 체력적으로 힘듬을 느꼈다. 다행이 기후도 문제없고, 일정도 잘 소화하여 다들 재미 있게 홋카이도의 새로운 이국 땅의 경치와 음식 등 만끽하게 되었다. 모두들 사고 없이 여행을 잘 하고 돌아 온 것에 감사할 따름이다.

남** 2019.07.17
에어텔닷컴 로고 에어텔닷컴 담당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이번 고객님 여행을 도와드린 담당자입니다!
삿포로의 경우 7~8월 극성수기로 미리 예약하지않는이상 주말이 포함되어있는 일정은 연박이 나오는 경우가 극히 드물어,
2박,1박씩 분박으로 안내드렸습니다. 안내드리면서도 사실 호텔을 옮겨 다녀야하는 불편함때문에 실례가 되지않을까 싶었으나,
흔쾌히 승낙하시고 또 가족분들과 즐겁게 여행 다녀오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더할나위없이 기쁩니다.^^
또 긴 후기와 함께 멋진 삿포로 사진들도 함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포함 가족분들 모두 이 더위 건강 조심하시고 다음 가족여행도 에어텔닷컴을 통해
고객님과 만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